사진과 함께하는 국내여행/경기도

아쿠아플라넷 일산 (Aqua Planet Ilsan) -2-

Fuukei 2023. 1. 8. 11:01
반응형

 

정글에 들어가면 아마존 강에 사는 물고기들을 볼 수 있고 실제로 정글에 온 것 처럼 주변 환경을 꾸며두었다.

 

 

거북이도 볼 수 있고

 

 

우파루파도 볼 수 있다. 순진 무구한 얼굴이다.

 

 

이 커다란 물고기는 민물고기인데 바로 전기뱀장어다. 저 거대한 몸에서 엄청난 전류를 내뿜는다.

 

 

이름은 잘 모르겠는데 원숭이다. 식사 시간이라 맛있는 야채를 먹고 있었다.

 

 

거북이들도 주식이 야채와 과일이다. 보통 거북이들은 저렇게 먹이를 먹는다.

 

 

정글 구역에 들어가면 실제로 앵무새를 가까이서 볼 수 있다. 앉아 있는데 당연히 만지면 안된다.

 

 

악어와 기싸움을 하고 있는 거북이도 보였다. 겁이 없는 거북이다.

 

 

작은 악어 새끼도 있었다. 전시장이 안쪽에 있어 잘 모르고 지나치는 사람도 많다.

 

 

작은 전구들로 장식한 화려한 터널도 있다. 여기에도 많은 파충류와 다람쥐가 있기 때문에 주의 깊게 보고 가면 좋다.

 

반응형

 

 

이런 거북이도 나중에 가면 꽤 커진다.

 

 

거북이들이 보통 저 정도 사이즈로 자라기 때문에 집에서 키우지 못하고 버리는 사람도 많다. 그 사례로 붉은귀거북이 한 때 유명했다.

 

 

기니피그와 토끼들도 있다. 정말 엄청나게 많은 동물들과 물고기들이 있지만 사진에 다 담지는 못했다.

 

 

스카이팜이라고 직접 먹이를 주는 체험을 할 수 있는 곳도 있는데 이곳이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소 중 하나다.

 

 

동물 모형이 있는 장소에서 사진도 찍을 수 있고

 

 

실제로 가까이에서 동물을 보면서 관찰하고 먹이도 줄 수 있다.

 

 

물론 먹이를 줄 때는 손이 물리지 않게 항상 주의해서 봐야 한다.

 

 

먹이가 없어도 사람이 근처에 가면 먹이를 주는 줄 알고 고개를 내민다.

 

 

아이가 주는 먹이를 먹는 모습이다.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다른 아쿠아플라넷 지점과는 다르게 민물 생물, 바다 생물, 정글 생물 그리고 스카이팜이 있는 영역으로 나눠져 엄청나게 알찬 관람을 할 수 있다. 2번이나 방문했지만 전혀 후회가 되지 않는 곳으로 혹시 수도권에서 아쿠아리움을 방문할 생각이라면 이곳을 추천하고 싶고, 아쿠아리움에 흥미가 없다고 하더라도 다른 여러가지 종류의 동물들을 볼 수 있으므로 꼭 오는 것을 권하고 싶다.

 

 

2022.12.11 - [사진과 함께하는 국내여행/서울] - 아쿠아플라넷 63 (Aquaplanet 63)

 

아쿠아플라넷 63 (Aquaplanet 63)

아쿠아플라넷 63(Aquaplanet 63)은 63빌딩에 있는 아쿠아리움으로 처음에 들어가게 되면 물고기들과 귀여운 수달 가족이 있다. 내가 갔을 때는 먹이를 먹고 싶어서 저런건지 머리를 문쪽에 들이대고

fuukei.tistory.com

2022.12.07 - [사진과 함께하는 국내여행/경기도] - 일산 호수공원 (Ilsan Lake Park)

 

일산 호수공원 (Ilsan Lake Park)

일산 호수공원(Ilsan Lake Park)은 고양시에서 가장 큰 호수공원이다. 많은 사람들이 산책과 자전거 그리고 소풍으로 이곳을 찾는다. 규모가 굉장히 크기 때문에 돌아보는데 오래 걸린다. 중간에 늪

fuukei.tistory.com

 

지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