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과 함께하는 국내여행/경기도

옥정중앙공원 야간 (옥정호수공원)

Fuukei 2024. 1. 16. 11:30
반응형

 

옥정중앙공원은 옥정신도시에 있는 가장 큰 공원이자 호수로 인해서 가장 아름다운 공원이다. 날씨가 따듯할 때는 음악 분수도 가동하는 특징이 있다.

 

 

보통 중앙공원을 주간에 방문하는 사람이 많은데 야간에 가도 멋있는 풍경이 나온다.

 

 

조명이 잘 설치가 되어 있어서 어둡지 않다.

 

 

이곳 공원의 특징이라면 불빛축제처럼 불빛 조형물을 만들어 두었다는 점이다.

 

 

이렇게 빛이 나는 장미 조형물이나 옥정중앙공원의 이름이 새겨진 큐브를 볼 수 있다.

 

 

의외로 볼만하다. 가까이서 보면 더 그렇다.

 

 

가볍게 불빛을 즐기고 싶다면 이곳에 가는 것도 한 방법이다.

 

반응형

 

 

열기구에서는 사진을 찍으면 잘 나올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호수를 배경으로 찍을 수 있는 장소 또한 마련되어 있다.

 

 

상시 불빛이 가동되기 때문에 좋다.

 

 

또 다른 곳에는 불빛이 시간별로 변하는 작은 폭포수 조형물도 볼 수 있다.

 

 

연인이 여기와서 사진을 찍으면 사랑이 더 견고해질 것 같다.

 

 

옥정신도시 근처에 살거나 밤에 공원을 산책하고 싶다면, 뭐라도 즐길거리가 있는 옥정중앙공원이 좋다고 생각한다.

 

2022.12.16 - [사진과 함께하는 국내여행/경기도] - 옥정중앙공원 주간

 

옥정중앙공원 주간

옥정중앙공원은 양주 옥정 신도시에 있는 커다란 공원이다. 옥정 호수공원이라고도 불리는데 공원 가운데에 커다란 호수가 있기 때문이다. 사실 호수라고 하기에는 조금 작은 사이즈다. 특이하

fuukei.tistory.com

 

지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