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과 함께하는 국내여행/서울

청엠아트컴퍼니

Fuukei 2023. 6. 8. 11:00
반응형

 

청엠아트컴퍼니는 국립현대미술관 교육동 맞은편에 있는 작은 갤러리로 작가들의 작품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곳이다.

 

 

내가 갔을 때는 팀비비의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었다. 눈에 띄는 것은 주전자였다.

 

 

삐에로와 정물화가 주제인 작품들이었다. 실제로 작품을 구매할 수도 있기 때문에 작품 옆에 작은 글씨로 가격이 써져있다.

 

 

미술관은 너무 커서 부담스럽지만 가볍게 미술 작품들을 보고 싶다면 갤러리도 좋은 선택이다.

 

반응형

 

 

인상적인 작품들이었다.

 

 

갤러리가 작기 때문에 1층과 2층을 금방 둘러볼 수 있다. 2층에도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는데 비슷해 보이지만 다 다르다.

 

 

작지만 알찬 갤러리로 나쁘지 않았다.

 

지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