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과 함께하는 국내여행/카페

[포천 카페] 카페일곱번째달

Fuukei 2023. 12. 17. 11:30
반응형

 

카페일곱번째달은 특이하게 이름에 카페가 들어간 카페이다. 포천 시내 근처에서 세련된 카페를 찾다가 발견한 카페다. 주차장은 넓어서 주차에 지장이 없었다.

 

 

음료를 마실 수 있는 장소는 실외와 실내 둘 다 있다. 날씨가 좋을 때는 실외에서 마시면 좋을 듯 하다.

 

 

카페에 들어가게 되면 대략적으로 이런 모습을 볼 수 있다. 깔끔한 모습이다.

 

 

나는 카페라떼를 시켰는데 무난한 맛이었다.

 

반응형

 

 

1층, 2층, 3층이 있는데 아쉽게도 3층은 개방을 하지 않아서 2층으로 가봤다. 2층은 1층보다 조용하고 뷰도 더 좋고, 또 인테리어도 더 마음에 들었다.

 

 

특히 여러사람이 앉아서 이야기를 할 때 좋을만한 커다란 테이블도 있었다.

 

 

1층도 나쁘지는 않지만 개인적으로 음료를 마실려면 2층을 더 추천하고 싶다.

 

 

다른 카페가 그렇듯이 이곳도 빵은 판매한다. 주차장도 넓고 인테리어도 나쁘지 않아서 마음에 든 카페였다. 포천 시내나 그 근처에서 갈만한 카페가 없다면 이곳을 추천하고 싶다.

 

지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