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과 함께하는 국내여행/카페

[양주 카페] 아름다운비행

Fuukei 2023. 11. 21. 11:30
반응형

 

아름다운비행은 양주에 있는 카페로 갤러리 카페라고 쓰여져 있어서 궁금해서 찾아가봤다.

 

 

지어진지는 얼마 되지 않아서 건물은 깔끔했다. 

 

 

굉장한 장점이라면 이런 깔끔하고 넓은 건물인데 아메리카노가 3천원이라는 점이다. 가격이 굉장히 싸다.

 

 

그리고 1층과 2층에 전시되어 있는 미술 작품을 볼 수 있는 것도 장점으로 볼 수 있다.

 

 

커피 맛은 그냥 보통이다. 

 

 

옆에 꽂혀있는 책도 읽을 수 있다.

 

 

작게 나마 포토존도 있다.

 

 

이 카페를 운영하는 기업은 사기업으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협업해서 만드는 미술 작품으로 전시를 하고 있다고 한다.

 

 

내가 갔을 때 전시하고 있던 작품은 캘리그라피였다. 

 

반응형

 

 

장애인들과 비장애인들이 만든 캘리그라피들이 전시되고 있었다.

 

 

나쁘지 않았다.

 

 

오른쪽에는 장애인들이 만든 제품들도 살 수 있다.

 

 

2층에는 그냥 미술 작품들이 전시되고 있다.

 

 

역시 음료를 마실 수 있는 테이블도 있다.

 

 

넓은 공간에서 여유롭게 미술 작품을 감상하면서 음료를 마시면 마음이 안정된다.

 

 

실제로 카페를 운영하는 재단에서 활동하는 미술 작가들이 그린 그림이라고 한다.

 

 

작품 중에 팔고 있는 것도 있었다.

 

 

미술 작품들이 꽤 있어서 볼만했다.

 

 

2층 야외에도 자리가 있었다.

 

아름다운비행은 음료를 마시면서 미술 작품들을 볼 수 있다는 것과 음료의 가격이 저렴한 것이 좋았다. 그리고 조금 외진 곳에 있어서 사람들이 거의 없어서 전세를 낸 듯이 이용을 할 수 있어서 좋았다. 다만 공장 지대에 카페가 있다는 것은 조금 아쉬운 부분이었다.

 

지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