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플라넷 일산 (Aqua Planet Ilsan) -2-

반응형

정글에 들어가면 아마존 강에 사는 물고기들을 볼 수 있고 실제로 정글에 온 것 처럼 주변 환경을 꾸며두었다.

 

거북이도 볼 수 있고

 

우파루파도 볼 수 있다. 순진 무구한 얼굴이다.

 

이 커다란 물고기는 민물고기인데 바로 전기뱀장어다. 저 거대한 몸에서 엄청난 전류를 내뿜는다.

 

이름은 잘 모르겠는데 원숭이다. 식사 시간이라 맛있는 야채를 먹고 있었다.

 

거북이들도 주식이 야채와 과일이다. 보통 거북이들은 저렇게 먹이를 먹는다.

 

정글 구역에 들어가면 실제로 앵무새를 가까이서 볼 수 있다. 앉아 있는데 당연히 만지면 안된다.

 

악어와 기싸움을 하고 있는 거북이도 보였다. 겁이 없는 거북이다.

 

작은 악어 새끼도 있었다. 전시장이 안쪽에 있어 잘 모르고 지나치는 사람도 많다.

 

작은 전구들로 장식한 화려한 터널도 있다. 여기에도 많은 파충류와 다람쥐가 있기 때문에 주의 깊게 보고 가면 좋다.

반응형

거북이의 주식은 야채이기 때문에 야채를 먹는다. 거북이가 작아 보일 수 있는데 나중에 가면 저 크기의 4배 5배는 커진다.

 

거북이는 파충류이기 때문에 체온 조절을 위해서 따듯한 등이 필요하다.

 

기니피그와 토끼들도 있다. 정말 엄청나게 많은 동물들과 물고기들이 있지만 사진에 다 담지는 못했다.

 

스카이팜이라고 직접 먹이를 주는 체험을 할 수 있는 곳도 있는데 이곳이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소 중 하나다.

 

동물 모형이 있는 장소에서 사진도 찍을 수 있고

 

실제로 가까이에서 동물을 보면서 관찰하고 먹이도 줄 수 있다.

 

물론 먹이를 줄 때는 손이 물리지 않게 항상 주의해서 봐야 한다.

 

먹이가 없어도 사람이 근처에 가면 먹이를 주는 줄 알고 고개를 내민다.

 

아이가 주는 먹이를 먹는 모습이다.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다른 아쿠아플라넷 지점과는 다르게 여러 구역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정말 알차게 관람할 수 있다. 2번이나 방문했지만 전혀 후회가 되지 않는 곳으로 혹시 수도권에서 아쿠아리움을 방문할 생각이라면 이곳을 추천하고 싶고, 아쿠아리움에 흥미가 없다고 하더라도 다른 여러가지 종류의 동물들을 볼 수 있으므로 꼭 오는 것을 권하고 싶다.

 

2022.12.03 - [사진과 함께하는 국내여행/경기도] - 일산 호수공원 (Ilsan Lake Park)

 

일산 호수공원 (Ilsan Lake Park)

일산 호수공원은 고양 장항동에 있는 공원으로 굉장히 큰 것이 특징이다. 대부분은 일산 주민들이 많이 찾지만 외부에서도 호수공원을 보러 많이 온다고 한다. 규모가 굉장히 크기 때문에 돌아

fuukei.tistory.com

 

 

 

지도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톡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