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새 베이커리앤카페는 남양주 진접 밤섬유원지에 있는 카페로 밤섬유원지 자체를 이 카페 주인이 소유하고 있다고 추측할 수 있다. 그래서 그런지 카페에서 밤섬 전체를 사용하고 있다.
밤섬을 매입하고 전체를 개발한 건 아니라서, 이렇게 지도에 나와있는 곳만 정비가 되어 있다.
카페는 1층과 2층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2층이 루프탑이다.
1층에는 대나무 같은 식물이 심어져 있고 천장고는 높다.
달빛새 굿즈들을 팔고 있기도 한데 사는 사람이 있을지는 모르겠다.
베이커리 카페답게 빵들을 판매하고 있다. 맛이 있는지 갔을 때 이미 빵이 전부 팔려있었다.
1층 실내 규모는 이 정도라고 보면 된다. 야외까지 포함하면 대형 카페가 맞지만 실내만 포함하면 대형 카페라고 하기에는 조금 작다.
2층은 이렇게 생겼는데 저 플라스틱 의자와 테이블은 솔직히 개선이 필요해보였다.
사람이 적을 때 가면 나름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대충 휴식을 취하고 카페 주변을 둘러봤다. 마침 유채꽃이 필 시기라서 엄청나게 많은 유채꽃들을 볼 기회가 있었다. 마치 제주도에 온 듯한 느낌도 들었다.
상당히 많이 심어뒀다.
그리고 아직 개발이 안 된 곳을 조금만 더 가보기로 했다.
도중에는 풀이 너무 많아 돌아오기는 했지만 산책하기에는 좋았다.
강아지를 위한 곳인지는 몰라도 울타리 갖춰진 장소도 보였다.
야외에도 음료를 마시며 쉴 수 있는 공간이 많은데, 날씨가 좋을 때는 야외에서 시간을 보내도 괜찮을 듯 싶었다.
주말에는 확실이 달빛새 베이커리앤카페에 사람이 많기 때문에, 산책과 함께 여유롭게 휴식을 즐기고 싶다면 평일에 오는 것을 추천한다. 커피 맛이 특출나게 좋고 그런 건 아니었지만 넓은 부지에서 산책할 수 있는 것과, 조용히 휴식을 할 수 있어서 나름 괜찮은 카페였다고 생각한다.
- 운영시간 : 11:00 ~ 19:00
- 운영요일 : 연중무휴
- 전화번호 : 0507-1386-0341
- 홈페이지 : https://blog.naver.com/dalbitse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