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시티는 영종도에 있는 복합리조트로 카지노부터 레스토랑, 음식점, 쇼핑 거리, 숙박시설 그리고 놀이동산 등 여러가지 시설들이 한 곳에 모여있는 곳이라고 볼 수 있다.
이곳에서 유명한 것 중 하나는 쿠사마 야요이의 호박을 볼 수 있다는 것이다. 지금 현재는 저런 호박 작품들 가격이 억대는 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
입구에서 들어가서 지나가다보면 헬로키티와 콜라보레이션을 한 장소를 볼 수 있다.
메인 공간으로 가는 장소에는 이렇게 멋진 조명이 들어오는 길을 지나갈 수 있다.
이곳이 파라다이스 시티의 메인 공간이라고 볼 수 있다. 카페와 음식점 전시관 등 여러 곳이 존재한다.
전시관은 기획전시가 없을 때에는 그냥 동상들만 볼 수 있다.
이런 동상이나
이런 동상들을 볼 수 있다.
2층에서 바라 본 광장의 모습이다. 2층에도 음식점들이 있기는 있다.
저번에 밤에 왔을 때는 괜찮았는데 아침에 오니 그 좋은 느낌이 덜하다고 느꼈다.
옥상정원도 있는데 거의 아무것도 없다.
화단을 가꾸면 좋았을텐데 너무 황량했다.
푸트코트는 나름 신경써서 꾸며놓았다.
그리고 크기가 크다. 보통 입점한 개인 음식점들은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푸드코트에서 많이 먹고는 한다.
나는 비빔밥 집에서 비빔밥을 시켰다.
산채비빔밥 세트라고 보면 된다. 여기는 물과 정수기가 있는게 아니고 물을 저렇게 따로 준다.
먹어본 맛은 푸드코트는 일단 이용하지 말자라는 생각이 들었다. 기대했던 것 보다는 별로인 파라다이스 시티였고 멋진 레스토랑에 맛있는 음식을 먹거나 아니면 호텔을 이용하면서 수영장이나 다른 부대시설을 이용할 때 올만하다고 느꼈다.
- 운영시간 : 시설마다 상이
- 운영요일 : 시설마다 상이
- 전화번호 : 1833-8855
- 홈페이지 : https://www.p-city.com/